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충주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중대재해 감축을 위한 토론회
작성자 최호영 작성일 2023.11.07

충주상공회의소는 7일 안전보건공단 충북북부지사와 함께 안전문화 확산사업의 일환으로 '충주지역 중대재해 감축을 위한 토론회'를 충주산업단지에 위치한 ㈜삼화기업에서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산재예방 사각지대 해소 및 안전보건의식 고취에 기여하기 위해 실시됐다.

토론회에는 한국도요타엔지니어링㈜ 구자옥 대표가 '중대재해 없는 강한 현장 만들기'를 주제로 강연했다.

토론에는 충주상공회의소 백한기 국장이 좌장을 맡아 유병태 한국교통대 안전공학과 교수, 최원창 안전보건공단 충북북부지사 부장, 안회상 대한안전관리㈜ 대표, 권병수 ㈜삼화기업 회장, 정상진 유한킴벌리㈜ 수석부장 등이 참여했다.

또 ㈜쓰리에이, 대우선재㈜, 서울식품공업㈜ 등 충주지역의 10여개 기업 30여명이 참가했다.

충주상의 강성덕 회장은 "산업현장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방안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이번 토론회를 통해 다양한 전문가들의 의견을 기업에서 적용하고,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상의는 안전보건공단 충북북부지사와 함께 선진기업탐방,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산업단지 릴레이 캠페인 등을 통해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2023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후원
중대재해 감축을 위한 토론회
제54차 충주경제포럼

충주상공회의소

(우)27339 충청북도 충주시 으뜸로 31(금릉동)

Copyright (c) 2017 chungjucci, All Right Reserved.